세계 속의 Samsung은 그냥 나오는 게 아닌 것이다.
얼마 전, 옴냐2 의 실망감을 싹 씻어주는 광고 ㅠㅠㅠ엉엉 ㅠㅠ(삼성아, 난 어쩔 수 없나봐~)
삼성이 정말 대단한 기업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된 광고.
어제 가족들끼리 모여서 이 유투브동영상을 TV에 연결해서 보구 감탄하면서 탄성을 자아냈다는 ㅎㅎ
삼성이 그냥 삼성이 아니라며, 삼성이 왜 돈을 버는 지 알았다며 좋아하던 ㅎㅎ
역시 최근 기업의 규모와 건재함은 마케팅을 통해 나온 다는 말을 실감하게 한다 +_+
마지막 " TURN ON TOMORROW " 에서 숨 멎을 뻔 ㅎㅎㅎ
Samsung 3D LED TV - Full Commercial
Samsung 3D LED TV - Full Commercial 제작과정
무엇보다 더 놀라운 건 이 모든 것이 CG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
1256개의 3D LED TV를 통해 8개월 동안 하나의 도시를 빌려 촬영한
어마어마한 도전!! 자.랑.스.럽.다.
trackback from: Turn on Tomorrow - 대한민국에는 내일이 없는가?
ReplyDelete'삼성에게 부족한 것이 정말 기술력인가요?' 라는 제 포스트에 달린 해피로그님의 트랙백에 댓글을 쓰다가 나도 순수한 트랙백을 남겨봐야겠다라는 생각에 다시 제 블로그로 왔습니다. 해피로그님 말씀대로 삼성은 정말 대단한 기업입니다. 그것이 어떤 의미이던 정말 대단한 기업임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제가 '삼성은 안돼...' 라고 생각하는 이유중 하나는 이런 프로모션이 국내에서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게 뭐가 중요하냐 외국에서 광고하..
CHUL 님의 글을 트래백 잘 읽었습니다^^
ReplyDelete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것이지만,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삼성에게 마치 베타테스터와 같이 간주되고있다는 것 또한 공감합니다. 저 역시 옴냐2유저로써 아주 실망감이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위의 3D LED TV의 광고에서 보신 바와 같이 집행된 곳은 국내가 아니라, 해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위와 같은 프로모션을 삼성도 역시 진행하고 싶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우리나라 특성상 아마 집행이 안되고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왜냐하면 뭐만했다하면 반대하는 규제들과 발목을 잡는 불필요한 광고의 법적제재들이 광고인들의 창의력을 꾹꾹 눌러놓기 때문이죠. 또한, 연예인들이 등장하지 않으면 호응을 불러일으키기 힘든 이상한 광고주의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의한 인습(?)도 그렇구요^^하지만, 앞으로 소비자들도 역시 수용자가 아닌 이용자로써 능동적인 자세를 가지고 광고를 받아들이고,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이들 역시 안되는 것을 되게 만들도록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매체를 전공하는 학생으로써 저런 광고를 보고 '무언가가 좋다고 느껴진다'라고 머릿속에서 잠시 머무는 게 아니라, 내가 사회에 나가서 해야할 일들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접근하는 자세를 가져야겠습니다.
다시한번 제 글에 대한 멋진 트래백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