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LERBABIES
EVIAN
칸느 사이버부문 Silver 수상작: 에비앙
Live young이라는 슬로건으로 풀어나간 에비앙생수가 2010 칸느광고제 실버라이온을 수상했다.
우선 이 캠페인은 바이럴 캠페인으로 진행되었고, 결과부터 나열하면 이렇다.
102,000,000 hits for the campaign as a whole
62 million views for the Rollerbabies film
18 million views for the viral teasers and the bonus films
12 million views for the internet remixes of the campaign
35,000 blog posts
500,000 fans on Facebook
130,000 comments online
The Guinness World Record for the most viewed online ad ever
우선 Live young이라는 캠페인은 타사의 생수보다 미네랄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것에서 insight를 얻었다고 한다. 미네랄은 인체를 젊게 유지해준다. 조금은 과장될 수도 있겠지만, 이 캠페인에 나오는 baby 들 처럼 Evian을 마셔서 젊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해보고자, CG를 이용해 Film(동영상)을 제작했음을 알 수 있다
<Evian Live Young Training International Version>
이 캠페인은 단기간에 한 번에 진행한 것이 아니라,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아기와 브레이크댄스를 추는 아기 버전의 Film은 2009. 6에 올렸고,
한 달 뒤인, 2009.7.3일 core 지역인 프랑스, 영국, 미국, 캐나다, 일본 등 7개국 유투브에 뿌려졌다.
이와 함께
www.youtube.com/evianbabies
Discover the website
www.evianliveyoung.com/babies
Discover the Facebook Fan Page
www.facebook.com/evianliveyo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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